본문 바로가기

특급 개냥이 만쥬/개냥이 만쥬 이야기

고양이 헤어볼 토 우리 만쥬가 해냈다!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우리 만쥬가 헤어볼을 토했다 !

 

 

 

우리 만쥬의 첫 처녀작 헤어볼 !

 

 

 

 

 

 

그런데, 만쥬는 우리집에 7개월째에 접어들때 입양 왔는데..

 

 

이녀석 엄마가 그루밍하고 응꼬 그루밍 다해줬나보다.

 

 

 

7개월인데도 엄마젖 먹으면서 컸다고 하고

엄마가 다 핥아주고 다 해줘서 헤어볼을 가지고 있을 여유가

없었는데 드디어 헤어볼을 토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헤어볼을 토한 만쥬가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

 

 

 

 

 

 

문제의 만쥬 사진.

 

 

처음으로 헤어볼을 토하고 자신이 토한 헤어볼에 대한

놀람과 호기심, 이건 뭐지?

하는 표정으로 헤어볼을 지긋히 바라보고 있다.

 

하긴 헤어볼 토한건 이번이 처음 겪는 거니까

자신도 당황하고 했겠지 ㅋㅋㅋㅋ

 

 

 

그리고 헤어볼 주변을 움직일 때마다 자기가 토한 헤어볼을

계속 저건 뭐지뭐지? 하는 표정으로 바라본다 ㅋㅋㅋㅋㅋ

 

 

 

아 나는 직접 보지는 못햇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만쥬가 얼마나 당황했는지를 알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얘는 고양이 말고 사람으로 태어 났으면 개그맨 했어야해 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만쥬 얼짱 각도 사진 !

 

 

 

 

 

 

 

닝겐들은 나에게 밥을 내놔라..

 

 

 

 

 

 

 

요로코롬 찍으면 사진이 예쁘게 나오려나?

 

 

 

 

 

 

긔욤긔욤한 만쥬 사진 !

 

 

 

 

 

 

 

 

 

 

만쥬 돼지만 안되면 고양이 모델 시키기 딱일거 같은데...

 

아 저녀석 돼지가 되어가고 있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