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급 개냥이 만쥬/개냥이 만쥬 이야기

고양이 서열정리 한번 해보자!

반응형

 

 

 

 

 

 

아 정말 오랫만에 또 글적내요 ㅜ

 

 

일이 바쁘다 보니까 글도 잘 못적고...

 

이번에는 우리집 고양이 서열 정리 한번 해볼게요 !!

 

 

우리집에는 고양이가 총 8마리가 있습니다 !

 

 

 

후...

 

 

8마리의 서열 정리 할려면 꾀 힘들겠구만 ㅋㅋㅋㅋ

 

 

 

 

 

 

 

 

 

 

 

 

썸네일을 장식한 우리 쪼꼬 !!!

 

 

쪼꼬는 약 6~7살 정도 되는 코숏 입니다.

 

성별은 암컷이고, 우리집의 서열 1위 !!

 

 

시크함이 장난 아닌 쪼꼬는 발정기 때만 완전히 개냥이가 되어서

 

사람만 보면 졸졸 따라오고 난리입니다 !

 

 

 

발정기 끝나면 자기 기분 좋으면 괜찮은데,

 

기분나쁘면...

 

ㅠㅠ

 

 

 

 

 

 

 

 

 

서열 2위 웅이의 ㅇㅅㅇ 표정 !!

 

개냥이 이기도 하죠.

 

 

웅이도 6~7살 정도 된 수컷이며, 서열 1위 쪼꼬 바라기 예요

 

 

 

다른 고양이가 발정나서 엉덩이 들이밀고 구애의 행동을 해도

 

우리의 멋진 웅이는 가만히 있을 정도

 

정조를 지킵니다 !!

 

 

그래도 엄마 바라기 이기도 하죠 후후

 

 

 

 

 

 

 

공동 서열 3위인 태백이 예요.

 

 

골격 자체가 엄청 커서 엄청 무겁고, 힘도 세긴 센데...

 

 

그런데, 머리까지 커서 문제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자꾸 루다를 못잡아먹어 안달난거 같음 -_-..

 

 

한 5살 정도 되고, 수컷이예요!

 

 

 

 

 

 

 

공동 서열 3위  콜라 !

 

 

나는.. 콜라를 만져본적이 없어요.

 

겁많고, 소심한 콜라는 나의 손길을 항상 거부하고

 

나를 경계 하다가 높은곳으로 훌쩍 올라가 버립니다..

 

 

한 5살 정도 되고, 수컷입니다~

 

 

 

 

 

 

서열 5위 쎄쎄 !

 

내가 봤을 때 이렇게 이쁜 고양이는 처음봤어요..

 

 

 

고양이 몸매가 완전 작살나요.

 

굉장히 호리호리하면서 작은 체구를 가졌는데,

 

한 7~8개월 정도 된 고양이와 비슷한 크기예요.

 

 

그런데 쎄쎄도 4살 가까이 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긔여운 쎄쎄!!

 

 

암컷 !!!

 

 

발정기때 소리 개쩔어 !!

 

 

 

 

 

 

 

서열 6위 던피 !!

 

 

쎄쎄랑 같은 나이에 쎄쎄랑 비슷한 체구를 가지고 있지만,

 

던피가 약간 더 큽니다.

 

 

그런데 던피는 좀... 칠칠 맞다랄까?

 

뭔가 허당끼가 있어보여요.

 

 

툭하면 자꾸 떨어짐 ㅋㅋ

 

 

 

던피랑 친해지고 싶은데 던피는 사람이 만지는걸 싫어해서

 

만지면 이빨 보이고 하악질 할려고함 ㅠㅠ

 

 

 

 

 

 

 

 

 

우리집 서열 7위 루다.

 

 

얜 완전 겁쟁이....

 

사람이 손만 가져가서 얼굴 앞에 두면, 

 

일단 눈 질끈 감고 낑낑 거리기 바쁨.

 

 

 

그리고 서열 2위 웅이가 쳐다만 봐도 낑낑 거리고 겁먹음...

 

그러다가 지금은 웅이에게 제대로 당해서 다리에 깁스 푼지 얼마 안됨... -_-...

 

 

얜 그래서 제대로 밥도 못먹고, 소변도 제대로 못놔서

 

옷장 위에서 응아 싸고 소변눔...

 

 

 

왜? 모래에 안누고?

 

 

웅이가 옷장 아래에서 거의 서식 하는 중인데

 

웅이가 너무 무서워서 못내려옴 --....

 

 

 

 

 

 

 

우리집 고양이 서열 정리 중 막내 !

 

 

이제 8개월 된 샴 고양이 만쥬 !

 

 

 

특급개냥이 + 사람이 30cm이상 떨어져도 들리는 골골송 + 모든게 장난감 + 똥꼬발랄함

 

다리에 힘 없어서 50cm위도 제대로 못뛰고 앞다리 걸고, 뒷다리로 바둥바둥 거리다 올라감

 

다른 고양이가 밥먹으면 자기거 까지 다 먹을까봐 다시 가서 밥먹는

 

 

우리집 초 돼지냥이 되어가고 있는 만쥬.

 

 

 

 

 

우리 애기들 사진 잘~~ 나온걸로

 

블로그 스킨 입히고 싶다 ㅠ

 

 

나는 포토샵을 못해서 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