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급 개냥이 만쥬/개냥이 만쥬 이야기

고양이 그루밍 계속 하는중 ㅋㅋㅋㅋ

반응형

 

 

 

으구 내시끼 ㅠㅠㅠ

 

 

만쥬 머리에 다이소에서 산 물건의

 

스티커를 붙여 보았다.

 

 

그러더니 무한 포풍 그루밍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사실 한 3분 정도 동안 그루밍을 계속 하는데

 

스티커를 떼기는 커녕

 

자기가 앞발로 눌러서 더 붙인다 ㅋㅋㅋ

 

 

 

 

그래서 웃겨서 동영상 찍는데도 웃겨 죽겠다 ㅋㅋㅋ

 

 

 

 

 

 

 

응꼬 그루밍 !!

 

 

 

 

턱 긁다가 벌레보고 따라보기 !!

 

 

 

 

내눈 치 살짝 보면서 메롱하기 !!

 

 

 

 

 

 

나머지는 우리 만쥬의 발코니에서 찍은 사진 !

 

 

GIF형식으로 해서 보여드리게쑴 !

 

 

 

 

 

 

고양이 그루밍 하고나서 올라갔기때문에

 

약간 삐쳤음 ㅋㅋ

 

 

 

삐쳐서 고개 돌리는거봐요 ㅠㅠ

 

 

만쥬야 아빠가 잘못햇어ㅠㅠㅠ

 

 

아빠에게 와서 골골송을 불러주렴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