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급 개냥이 만쥬/개냥이 만쥬 이야기

캣잎 키우는중 ! (+만쥬 골골송)

반응형

 

 

 

우리집 고양이들을 위해 열심히 캣잎을 키우는중 !!

 

 

캣잎이 맞을까 캣닢이 맞을까 약간 고민을 해서 여자친구에게 물어보니

 

캣닢이 맞다고함 !!!

 

 

그런데 난 캣잎으로 쓰겟어 ㅋㅋㅋㅋ

 

 

 

이유는...

 

 

비밀 ♡

 

 

 

 

 

 

요즘은 캣잎 더 올라와 있고, 본잎이 나고 있다는데

 

 

내가 볼때는 그냥 저 푸른 들판에 있는 풀과 하등 다를게 없다지...

 

 

 

 

 

그래도 고양이에게 허락된 마약이기 때문에

 

우리 아이들이 골골송 + 미친듯이 비비고 마약에 심취하기 위해서

 

 

내가 고양이를 위한 마약을 재배하게 됨 !!!

 

 

 

너님들은 나의 노예 ♡

 

 

 

 

 

 

 

이건 막 떡잎이 나올때의 캣잎임 !

 

 

완전히 엄청 작은 떡잎이 나오고 잇는데

 

나는 캣잎은 그냥 길죽길죽 할줄만 알았음,.

 

 

실파 같이 생긴거 !

 

 

그런데 본잎 나오고 부터 좀 다른거같은 느낌!

 

 

 

 

 

 

다른 각도로 찍은모습 ㅋㅋㅋ

 

 

캣잎은 사람들끼리 약간씩 키우는 방식이 다름.

 

 

 

나는 아예 모르므로

 

그냥 가만히 입다물고 잇겟음 ㅋㅋ

 

 

뭐.. 식물은 물 잘주고 햇빛 잘 쬐면 되는거 아님?

 

 

 

 

 

 

마지막으로 만쥬 골골송 동영상 투척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