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급 개냥이 만쥬/개냥이 만쥬 이야기

고양이 화장실 청소방법 !!

반응형

 

 

 

나는 고양이를 처음 키우기 때문에 아직은 고양이에 대한게

 

뭐든게 다 어설픕니다

 

 

 

 

 

 

오늘은 고양이 화장실 청소방법을 적어볼텐데요

 

 

만쥬 이놈...

 

 

변비예요....

 

 

 

 

와.... 식탐은 완전 장난 아니라는 것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한주먹 밥 먹고,

 

 

뒤 돌아서 입 주변 정리 한다음에

 

한 2~40분 있다가 다시 밥먹으러 또오고...

 

물좀 먹다가 다시 또 밥먹고 ㅋㅋㅋㅋ

 

 

고양이가 아니라 돼지를 키우는건지 모르겠어요.

 

 

 

 

 

 

 

거짓말 안하고

 

내가 군대에서 푸세식 화장실 갔을때의 냄새.

 

그 냄새가 만쥬 응아에서 나는 냄새 입니다.

 

 

그리고 응아가 내 엄지손가락 굵기만한게 나오는데

 

길이는 중지손가락 길이 만큼 3개가 나와요

 

 

더럽게 많이 먹고, 더럽게 많이 싼다는 거죠.

 

 

 

으아 우리 만쥬 돼냥이 되어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청소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말하기도 귀챦.

 

고양이화장실에서 삽을 꺼내고

 

모래 안을 뒤적뒤적 거리다가 덩어리가 보이면

 

그냥 쓰레기통 직행 ㅋㅋ

 

 

 

 

 

하여튼간 초보 집사의 고양이 화상실 청소는 오늘도

 

묵직한 감자와 함께 소변 덩어리를 캐기 위해 분주히 움직입니다.

 

 

 

아직은 스킬이 없어서 응아나 소변 덩어리가 잘개 부서지기도 해요.

 

 

뭐 별수 있나요?

 

 

잘게 부서지면 더 열심히 퍼내야죠 ㅋㅋㅋㅋ

 

 

 

 

 

 

만쥬는 오늘도 똥꼬발랄하게 비글 처럼 뛰어다니면서

 

여기저기서 하악질 당하고

 

그리고 3초 정도 눈치 보다가 또 뛰어가서 딴 언니 오빠에게 장난치고

 

다시 또 하악질 당하고 3초 멈춰있다가 또 뛰어가고 ㅋㅋㅋ

 

 

 

 

조만간에 우리 만쥬의 우다다다를 찍어서 올리겠어요

 

 

 

화장실 청소 방법까지 공유 끝 !

 

 

마지막 사진은 만쥬의 털달린 초코젤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