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급 개냥이 만쥬/개냥이 만쥬 이야기

대형캣타워 설치함!

반응형

 

 

우리집에 높이 190cm의 초대형 켓타워가 설치됨 ㅋㅋ

 

하아..

 

 

고양이가 많다 보니까 캣타워도 대형으로 구입함 !!

 

 

처음 캣타워의 가격을 들었을때는 매우 놀랐었음.

 

 

 

 

대형 캣타워 가격이 19만원 !!!!

 

중요한건

 

 

 

이렇게 원목으로 조금 깍고, 조립하게 만든게 19만원??

 

이라는 생각이 들음.

 

 

 

그런데 알고보니 38만원 짜리 라내 ???

 

헐... 50% 세일 해서 이게 19만원이야...??

 

 

 

 

 

 

군대에서 대대 작업병으로 활동하던 나는

 

그냥 공구랑 재료랑 원목만 넉넉히 있으면 내가 충분히 만들수

 

있을만한 스케일인데...

 

 

이걸 38만원씩이나 주고 판매 하고 있나?

 

하고 생각을 할 정도임...

 

 

 

뭐 하여튼 우린 급하니까 구입 후 설치를 함.

 

 

 

 

높이 190cm

 

가로 약 78cm

 

세로 약 70cm

 

 

크기가 크기이다 보니까 택배 박스만 3개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택배기사 아저씨가 택배 무게운게 많이 오내요~

 

라고 말한 전화 내용을 이해할 수 있을 정도임.

 

 

이렇게 3개의 박스가 우리집에 오게 되고 !

 

 

 

 

 

 

 

박스를 뜯음 !

 

 

봉지에 들어 있는 캣타워를 발견 !!!!

 

 

 

봉지를 찢찢 !!!

 

 

 

 

 

 

봉지를 벗벗 !!!

 

 

 

 

 

 

그런데, 이게 천인지 아니면 합판에서 나는 냄새인지...

 

냄새가 아주 장난 아님.

 

 

새 가구를 사면 나는 냄새 같은거.

 

딱 그런 약품 냄새 나는거임.

 

 

 

뭐 나중에 환기 하면 될테니까 생각을 하고 룰루랄라

 

조립 도면을 보는데...

 

 

 

 

 

 

 

 

간단하게 조립을 할 수 있는 대형 캣타워 이기는 하지만

 

이건 설명이 너무 열악하다.

 

 

 

젠장

 

래도 우리 애기들을 위한 캣타워다 !

 

 

 

조립조립 !

 

 

 

 

 

 

 

 

이건 일자로된 긴 나사인데

 

저만큼 넣고, 반대편도 저만큼 넣어야 함 -_-...

 

 

완전 빙빙 돌려야함.

 

돌리는게 짜쯩남

 

 

 

 

 

 

 

 

그걸 또 각 사이드로 총 4개를 넣어야 함 ㅋㅋㅋㅋㅋ

 

 

그것도 맨 위까지 계~~ 속 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오른쪽의 발판 부분을 조립하고, 작은 기둥을 쌓은 사진임.

 

 

중앙의 원통은 애기들이 들어가서 놀수 있는 공간이기도 함.

 

 

 

 

 

 

이번에는 정면의 왼쪽 부분에 올라가는 작은 기둥.

 

 

 

 

 

자은 기둥에서 또다시 작은 발판들을 설치 하면서 애기들이 뛰어

 

놀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고 !

 

 

 

 

 

서서히 완성에 다가워짐.

 

 

그리고 조립을 한 위엄 !

 

 

 

 

 

 

 

 

 

내 키가 181cm 인데, 내가 올려다 봐야 할 정도로

 

190cm가 되는 것이 확실해 보임 ㅋㅋㅋ

 

 

내가 까치발을 해서 올려다 봐야 맨 위 고양이 방 안이 보임 ㅠㅠㅠ

 

 

 

 

 

그런데 문제가 생겻음.

 

 

 

대형캣타워를 전부다 조립 하고,

 

나사를 완전히 돌려서 움직이지 않을 정도로 꽉 조였는데

 

캣타워의 기둥이 앞뒤로 흔들림.

 

 

세게 미는 것도 아니라 손가락 하나 가지고 톡톡 건드리면

 

앞뒤로 심하게 흔들릴 정도로 상당히 흔들리게 됨.

 

 

 

증거 영상을 올리자 !

 

 

 

 

 

 

 

 

요로코홈 자꾸 흔들흔들 거리게 됨.

 

 

아무래도 이렇게 하자가 있어서 50% 세일을 한게 아닐까

 

조심스럽게 의구심을 내어 봄!!

 

 

 

그래도 초대형 캣타워인데 나름 싸게 산거니까

 

이게 기분이 조음 ㅠ_ㅠ ㅋ

 

 

지금 맨 위칸에는 4마리가 들어가서 잠자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포스팅은 경제적인 대가 또는 제품을 받지 않은 포스팅 입니다.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직접 구입을 하고,

 

내가 내돈주고 내가 구입을 한 제품을 포스팅한 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