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급 개냥이 만쥬/개냥이 만쥬 이야기

고양이 장난감 만들기 필요 없음 ㅋㅋㅋㅋ

반응형

 

 

 

우리 만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감이 필요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우다다다 하면서 혼자 놀고,

 

내 손가락도 장난감이 되고,

 

이불도 장난감이고,

 

베게도 장난감이고,

 

다른 애기들 꼬리나 뒷다리도 장난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다 너무 빠르게 뛰어다니고 해서

 

사진 찍기도 힘들고,

 

영상 찍기도 힘들어서 최근에는

 

찍기 포기 !

 

 

 

그래도 다시 도전할거임 !!

 

 

 

 

오늘의 영상은 진짜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전용 장난감이 필요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리빙박스만 있으면 고양이 장난감이 무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

 

 

 

 

 

 

 

리빙박스에서 투명한 곳에 손가락을 가져다 살살 움직이면

 

완전 잡으려고 난리 !!!

 

 

 

 

 

 

 

리빙박스 안에서 보면 별의 별 난리 다나죠?

 

 

고양이 장난감 만들기 필요 음슴 ㅋㅋㅋ

 

 

우리 만쥬는 이렇게 놀아줄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만쥬는 항상 똥꼬발랄한 비글 같은 개냥이 이기 때문에

 

완전 새벽에도 장난 아님.

 

 

새벽의 우다다다를 찍어서 올려봐야 사람들이 공감을 해줄텐데

 

우리 만쥬 아빠 얼굴 밟으면서 쩜프 하는것도 있고,

 

착지를 아빠 얼굴에서 할때도 있고

 

배 안쪽으로 들어와 몸 말고 잠자면서 골골송 부르기도 하고

 

잠자다가 꾹꾹이 해주기도 하고

 

 

 

귀여운 내새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