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인간사료 꾀돌이 먹고싶다

반응형

예전에 구매해서 먹었었던 꾀돌이.

 

2~30대 중반 까지 있는 우리 회사에서 상당히 인기를 끌었었던

 

꾀돌이는 지금은..

 

 

 

못사먹는다 -_-...

 

 

 

 

대표님이 살찐다고 금지시킴 ㅠㅠ

 

 

 

 

처음 꾀돌이를 대량으로 구매를 할때의 그 희열이 기억난다

 

배터지게 먹는다고 생각을 하고 구매를 하엿으나

 

정작 나는 별로 안먹ㅇ므 ㅋ

 

 

우리 팀장님이 제일 많이 먹음 ㅋ

 

 

맛고소미는 고구마 맛이 좀 나는 스낵인데

 

달짝찌근 하면서 먹을만 했다.

 

 

 

하지만, 꾀돌이가 최고임 ㅋ

 

 

꾀돌이를 2kg 구매었던 당시에는 상당히 큰 박스에

 

담겨 오게 된다.

 

 

 

 

 

하긴... 말이 2kg이지 진짜 더럽게 많다 ㅋㅋㅋㅋㅋ

 

 

꾀돌이는 2kg에 약 11000원인가?

 

그런 가격인것으로 기억 한다.

 

 

 

이 위의 2가지 과자를 살때 21000원인가 밖에 안들었다.

 

 

 

 

 

 

 

인산사료의 장점은

 

과자를 많이 먹을 수 있다.

 

 

단점은

 

질리도록 먹어서 보기가 싫은데 아직도 한참 남았다.

 

결국은 못먹고 버릴때도 있다.

 

 

 

 

 

 

※ 이 포스팅은 경제적인 대가 또는 제품을 받지 않은 포스팅 입니다.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직접 찾아가고,

 

먹어본 내 돈주고 내가 먹은 음식을 포스팅한 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