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중국술 이름 이건 뭔가요??

반응형

 

 

지금 제가 궁금한 술이 하나 있습니다.

 

 

친구가 회사 상사에게서 받아왔다고 하는 술인데,

 

중국 술이라고만 들었지

 

술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이 술이 비싼거라고 하는데....

 

사실은 무슨 술인지도 모르겠어서 그냥 냅뒀습니다.

 

 

 

혹시 이 중국술 이름이 뭔지 아시는분?

 

 

 

 

 

 

 

지금 네이버 지식인에도 올려 놨는데,

 

30분 가까이 되어가는데도 답변이 안나오내요 ㅎㅎ

 

 

 

 

 

 

혹시나 해서 블로그에 올려 봅니다 ㅋㅋㅋ

 

 

이 중국 술 이름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일단 제가 해석이 가능한게..

 

38도에 450ml 라는거 외엔 별로 아는게 없습니다 ㅋㅋㅋ

 

 

 

혹시 이게 그 마유주가 아닐지 조심스레 의심해보지만

 

정확히 알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