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코코넛칩 칼로리 생각보다 높내요

반응형

 

 

오늘은 내가 선물 받은 코코넛칩에 반해서

 

나 스스로 질러버린 코코넛칩 !

 

 

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구입을 한 코코넛칩은 비 코코넛칩스 !

 

 

 

 

 

 

시집간 여자사람 친구의 일요일 하루 동안 찡찡 거리는거 받아주니까

 

고맙다고 선물 받았던 코코넛 칩에 반해 결국 2박스 구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스에 8개가 들어가있고, 2박스를 구입해버림.

 

 

가격은 11번가 기준 8개 가 들어있는 1박스에

 

11900원.

 

 

 

 

 

 

마침 내가 구입할 때는 배송비 무료 이벤트엿나?

 

그래서 24000원 정도에 2박스를 겟촤 !

 

 

 

 

 

덕분에 옴팡지게 잘 먹고 있음 ㅋㅋ

 

 

그런데 먹다보니 칼로리가 매우매우 궁금함.

 

그래서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 표시사항을 살펴 볼려고 햇음 ㅇ_ㅇ

 

 

 

 

 

그러나 어디에도 칼로리 표시는 안보임

 

외쿡어는 내가 읽기 너무 힘들어서 들여다 안봄 ㅋㅋㅋ

 

 

 

 

결국 네이버 지식인에 문의를 해본 결과..

 

 

1봉지에 대충 180칼로리가 나온다고함 ㅇ_ㅇ...

 

 

 

 

 

< 2/3 정도 먹은 사진! >

 

 

 

40g 1봉지 = 180 칼로리

 

 

왜이리 높아?

 

 

알고보니 코코넛 자체가 포화지방이 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결국 열량이 높다고 함.

 

 

 

 

 

그러타면, 100g은?

 

약 450 칼로리 -_-....;;;

 

 

 

코코넛칩 칼로리가 이리 높을 줄이야;;

 

 

아무렴 어때 ㅋㅋㅋㅋ

 

코코넛 자체에 기름기가 살짝 있는 편이고,

 

아주 약간 기름의 냄새가 나기도 한다.

 

 

 

 

 

또한, 설탕가루가 살짝 뿌려져 있어 달달하기 까지 하다

 

 

 

 

 

결론은 마이쪙!

 

9999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