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바질씨앗 효과 다이어트 하는중 !

반응형

 

 

예~~~~~전에

 

대충 1년 전쯤에?

 

 

 

 

바질 씨앗 다이어트 방법이 tv를 통해 방송이 되었죠.

 

그 여자분의 다이어트 성공 비법이 바로 바질 씨앗...

 

 

 

그래서 나도 그때 큰맘먹고 바질 씨앗을 구매 햇었음.

 

그러나 자꾸 안먹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질 씨앗을 처음 봤을때 왜이리 작은가 했음...

 

 

그래서 비교한 화이트와 비교한 크기 !

 

그리고, 이제 물에 투척 하게 됨.

 

 

 

 

물에 투척 하니까 처음에는 둥둥 뜨면서 살짝 가라앉다가

 

하얀 막 같은게 생기게 됨.

 

 

대박 신기방기함.

 

 

 

 

 

 

그래서 어떻게 될까 계속 섞고 기다려봄.

 

 

 

 

 

완전 올챙이 알같이 됨 ㅋㅋㅋㅋㅋㅋ

 

 

바질 씨앗은 물을 먹으면 먹을 수록 점점 더 크기가 커지게 되고

 

바질 씨앗이 커지기 때문에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되는

 

것이 바로 포인트인 바질 씨앗임.

 

 

 

 

바질 씨앗을 물 밖으로 꺼낸 다음에 포스트잇에 올려보니까

 

투명한 막 위로는 물이 새어나오지 않음.

 

 

신기방기한 모습임.

 

 

 

 

다이어트 방법은 3가지 방법이 있음.

 

 

 

1. 그냥 삼키기

 

이 방법은 그냥 바질 씨앗 을 입안에 털어 넣고 물을 왕창 먹는 방법임.

 

다만, 흙냄새가 좀 나기 때문에 이거 힘든 사람 있음.

 

 

2. 물에 뿔려 먹기

 

보이죠? 올챙이 알같은거.

 

올챙이 알 먹는 느낌이 나게 됨.

 

나 꾀 비위 좋은편인데, 굉장히 비위 거슬리고 삼킬때 느낌 이상함 ㅋㅋㅋ

 

 

그래서 난 이거 포기 ㅋ

 

 

 

3. 요거트 같은거와 함께 먹기

 

대부분이 이방법을 선택 하심.

 

향긋한 요거트와 함께 섭취 하니까 큰 거부감이 없다고 하심.

 

 

 

바질씨앗 다이어트는 한가지 주의할 점이 있어요.

 

 

반드시 물을 충분히 먹여 주어야 한다는거예요.

 

 

 

나처럼 쌩 씨앗으로 먹는 경우에는 물을 3~4컵 이상을 한번에 마셔주면서

 

위 안에 수분을 엄청 많이 넣는게 좋아요.

 

 

바질 씨앗이 위 벽의 수분 까지 흡수하기 때문에 장협착인가 장폐색인가

 

나타날 수 있다고 하내요.

 

 

 

 

 

 

 

저도 요즘은 이런 부작용 떄문에 삼키기 보다는 불려서 먹는 방법으로

 

바꾸는 중이기 때문에 혹시 모르니까 바질 씨앗은 뿔려서 드세요~

 

 

 

뿅!

 

 

 

 

 

 

※ 이 포스팅은 경제적인 대가 또는 제품을 받지 않은 포스팅 입니다.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직접 찾아가고,

 

먹어본 내 돈주고 내가 먹은 음식을 포스팅한 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