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zico 코코넛 음료수 맛 왜이럼;;

반응형

 

 

이번 무한도전에서 갑자기 자주 나오게 되는

 

코코넛 음료 zico 음료수.

 

 

 

 

 

자꾸 무한도전에서 PPL 광고를 하고 있으니까

 

 

"오호 나도 한번 먹고싶다."

 

 

이런 생각을 하고 나도 먹고싶다...

 

생각을 자주 하게 됨.

 

 

 

 

 

 

내가 처음 zico 코코넛을 보게 된건

 

무한도전이 10주년 무인도 특집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유느님하고 명수옹이 열심히 드링킹 하는걸

 

봤었음...

 

 

 

상호명도 꾀 잘 나오고 맛있어 보여서

 

진심 먹고싶엇음 ㅋㅋㅋ

 

 

 

 

 

그러다가 오늘 1개를 겟 !!!

 

 

나는 어디서 파는지도 몰랐는데

 

GS 편의점에서 약 1800원 ~ 2800원 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는 정보를 겟 함 !

 

 

 

 

 

그런데 내돈으로 사먹지 않고,

 

회사 웹디자이너가 한입 먹더니, 이거 먹을래요?

 

 

하도 나에게 주는 것이 아닌가!

 

 

 

 

그래서 내가 낼름 받아서 살펴봄.

 

 

 

 

 

ZICO 코코넛 음료수의 성분은

 

코코넛 워터 99.9%.

 

 

99.9%면 그냥 완전 100% 라고 볼 수 있음.

 

즉, 이 안에 들은건 코코넛 까면 안에 있는 그 음료임.

 

 

 

 

 

 

예전에 먹어봤던 코코넛들을 생각 하면서

 

두근두근 세근세근 네근네근 하면서

 

Power 드링킹.

 

 

 

 

 

와 진심 이게 뭐임?

 

 

뭐이리 맛없어?

 

 

 

 

어디서 많이 먹던 맛과 향이긴 한데

 

코코넛 음료수 라고 하긴 아닌거 같음

 

 

 

 

 

 

오죽하면 나는 한입 먹자마자 웹디에게

 

상한거 줬다고 뭐라할뻔함

 

 

 

그런데 원래 이런 맛이라고 함;;;;

 

 

 

 

 

맛을 별 점 주게 된다면 별 반개 ~ 1개임;;

 

 

 

 

와 진심 내가 살면서 못먹는게 딱 5개 있는데,

 

이제는 6개가 되었음.

 

 

 

이건 진심 내가 못먹을거 같음.

 

 

 

 

 

 

명수옹하고 유느님은 그렇게 잘 먹었는데

 

그건 달짝찌근 ~ 하고,

 

 

내껀 진짜 상했나?

 

 

 

진심 이런 생각이 너무 들 정도로 이건 너무아니였음...

 

 

 

 

 

 

그래도 아마 호불호가 나뉠거 같은 음료이기는 함.

 

 

다만, 나에겐 불호 라는것임.

 

음....

 

 

 

달짝 찌근~한 코코넛 먹고싶다 ㅠㅠ

 

 

 

거 먹으니까 더 먹고싶어진다 ㅠㅠㅠ

 

 

 

 

Zico 코코넛은 나에겐 그닥인걸로

 

 

 

끗!

 

 

 

 

 

※ 이 포스팅은 경제적인 대가 또는 제품을 받지 않은 포스팅 입니다.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동료 직원에게 선물 받아

 

호불호가 완벽하게 갈릴만한 제품을 먹고 포스팅한 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