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일상 이야기!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3 와이어리스

반응형

 

우리 회사는 항상 음악이 흘러나옴.

 

매우 굿.

 

 

 

 

 

최신 노래 ~ 90년대 노래 까지 정말 다양하게 흘러 나오는데,

 

그거를 가능하게 해 준것이 고마운 하만카돈 사운드스틱입니다 ㅠㅠ

 

 

 

 

 

나는 음악 들으면서 이거저거 하는걸 좋아해서 이렇게 음악이 나오는

 

회사를 꿈꿧는데, 현재의 회사 모습이네요 !

 

 

 

 

 

하만카돈 사운드스틱3 박스 모습.

 

회사에서 이마트에서 구입을 한 후에 사용을 하고 있어요.

 

 

 

 

 

 

 

스피커를 통해 빵빵한 음악이 나오도록 하고 있는데..

 

아 진짜 이건 행복함 ㅋㅋㅋㅋ

 

 

얼마나 잘 나오는지, 동영상으로 확인해 봅시다.

 

 

 

 

하지만, 단점이 존재 합니다.

 

아이폰 계열의 제품과의 블루투스 연결이 쉽게 끊어진다는 점입니다.

 

안드로이드쪽은 이상없이 잘 되는데, 애플 제품군은 1m 안에 장애물이

 

아무것도 없어도 블루투스가 끊어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면서

 

계속해서 블투를 연결하고 끊어지는 등의 경우가 존재 합니다.

 

 

 

 

 

이럴 때는 그냥 핸드폰 똥꾸멍에 스피커 연결선을 꽂긴 했지만....

 

짜쯩나는 것은 마찬가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