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일상 이야기!

프랜치불독 분양 ] 너무 예쁘다!

반응형

 

 

매력적인 강아지 !

 

바로, 프랜치불독이 아닐까 해요.

 

 

 

불독 특유의 납작한 주둥이와 함께..

 

중형견으로 대형견 보다는 덩치는 작지만 튼튼해 보이는 몸 !

 

 

정말 함께 다니면 든든할듯 ㅎㅎ

 

 

 

 

 

 

 

 

 

프랜치불독 분양에 대해 적는 이유는 바로 !

 

 

지난 1월 26일날 땅콩이가 총 6남매를 출산 하게 되었어요 ^^

 

날짜가 벌써 3월 19일이니 2개월 정도 되었는데...

 

 

이젠 두손으로 감아 들어야 할 정도이죠 ㅎㅎ

 

 

 

 

 

 

토실토실~ 한 볼살 !

 

똥똥한~ 몸매 !

 

 

완전 사랑스러워 보이는 강아지임 ㅎㅎㅎ

 

 

 

 

 

 

 

지금 분양할 프랜치불독은 아직 어리다 보니 애교도 있고,

 

꼬물꼬물 막 움직이면서 서로 장난도 치고 귀여워요 !

 

 

엄마 젖 땐지 얼마 안됬는데도, 밥그릇을 싹싹 핥아먹기도

 

하고 완전 사랑스럽죠 ㅎㅎ

 

 

 

지금은 1마리를 제외한 총 5마리를 분양해 드리고 있어요 ^^

 

 

 

 

 

 

 

프랜치불독 분양을 할 땐느 애견연맹의 혈통서를 발급해 드릴거예요.

 

 

분양 받으시는 분이 아가의 이름을 정해서 말씀해 주시면,

 

혈통서에 이름을 넣어 발급해 드릴 예정이예요 ^^

 

 

 

아 !

 

참고로, 아가들의 엄마 아빠는 러시아에서 직접 데려온 아가들이고,

 

아빠는 지난해에 인터챔프가 된 훌륭한 프랜치불독 이예요!

 

 

 

 

 

 

오리지널 프랜치불독 분양을 받으실 분은 연락처 남길게요 ^^

 

저희는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 하고 있고

 

방문하실때는 미리 꼭 연락 부탁드려요 ^^

 

 

 

010-3747-90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