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커피 원두 선물 받았어요

반응형

 

커피를 좋아하는 나.

 

이번에는 커피를 선물 받아서 매우 기쁩니다.

 

 

무려 원두가 7봉지.

 

 

100g씩이라고 계산해도 700g

 

10g에 1잔을 뽑는다면,

 

70잔을 누릴 수 있는 기회..

 

 

 

하 행복합니다

 

 

 

 

 

 

 

코스타리카 엘 나라뇨.. 인가?

 

저에게 좋군요..

 

 

고소한 향이 일품입니다.

 

시큼이라고 적어놨는데, 아래 원두랑 반대로

 

적은듯 합니다 ㅋㅋ

 

 

 

 

 

과테말라 원두...

 

넌 시큼했어.

 

 

내가 추출을 잘못했는지는 모르지만,

 

매우 시큼햇어.

 

 

 

그래서 마음에 들어. ㅋㅋㅋ

 

 

 

 

 


이 아래는 아직 분쇄도 시음도 안해본 원두 입니다.

 

가급적 분쇄를 한 원두 부터 해결을 하고,

하나씩 분쇄를 하며 천천히 음미하며 먹겠습니다

 

 

 

 

 

 

 

 

할렐루야 ~

 

하루에 커피 2잔씩 마셔도

 

35일이나 걸리겠구나~~~~~

 

 

 

아 행복함 ㅋㅋㅋㅋ

 

 

 

커피선물 받아서 기분 좋아서 넙죽 절해야할까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