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닭가슴살 월남쌈 만들어 먹었음

반응형

 

 

건강을 챙겨야 하는 때 입니다.

 

 

건강검진 결과가 그리 좋지 못하므로..

 

특단의 식단으로써 나의 건강을 챙길때.

 

 

 

이럴때 내가 생각나는건 월남쌈 밖에 없어요 ㅋㅋ

 

 

 

 

 

 

 

회사에서 이렇게 월남쌈 먹었습니다.

 

닭가슴살과 함게 각종 야채를 함께 싸먹으면서 포만감을 채우고

 

배가 고파 죽지않을 정도로만 먹고 있습니다..

 

 

 

 

 

 

채칼을 사서 빡빡빡 문대 만든 당근과 오이

 

 

 

 

 

 

새싹, 오이고추, 파프리카 2개, 깻잎, 무순 을 함께

 

 

 

 

 

 

월남쌈 싸다가 옆구리 터지게 되어 열심히 떨어지는 모습

 

그리고 그걸 어떻게든 막아보려는 부지런한 젓가락.

 

 

 

 

 

 

 

닭가슴살이 보이네요.

 

그리고 뜨거운 물을 대야에 받아서 라이스페이퍼를

 

촉촉히 만들어줍니다.

 

 

 

 

 

 

 

음하하하 접힌줄알았죠?

 

옆에서 찍은 각도라 그렇게 보일뿐.

 

 

난 라이스 페이퍼가 겹치지 않도록 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지요.

 

 

 

 

 

 

 

 

최대한 이쁘게 보이게끔 찍은 컷.

 

닭가슴살 월남쌈 최근에 많이 싸서 먹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건강을 챙기세요.

 

 

참고로 전 월남쌈 먹을때 소스 안넣습니다.

 

 

진짜 가끔가다가 하나만 칠리소스 넣어먹고 그럼..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