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일상 이야기!

구글애드센스 수익 잘나오니 좋네요

반응형

 

 

※ 구글 애드센스 수익율 공개에 따른 애드센스 정책 위반일 경우,

게시글의 빠른 삭제를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수익이 이번달 급등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애드센스 운영한지 이제 딱 1년 정도 되어가는데

 

나날이 수익금이 올라가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처음에 1달 17달러 버는게 고작이였는데,

 

지금은 하루 평균이 3.5달러 정도 되내요 ^^

 

 

 

 

 

 

 

 

오늘 7월 15일 오전 11시에 찍은 구글애드센스 수익 상황

 

지난달은 80달러

 

하루 평균 2.76 달러를 벌었내요.

 

 

이번달은 15일자 수익을 제외 하고 14일 평균을

 

나누게 된다면...

 

 

 

허 3.5달러가 아니라

 

3.98달러네요 ㅋㅋ

 

 

 

기분이 좋네요 ㅋ

 

 

 

 

 

 

 

 

제 블로그의 7월 방문자 현황입니다.

 

 

 

 

 

[ 이미지 삭제 ]

 

 

 

 

블로그를 여러개 키우지만

 

지금의 타임리얼2 블로그로 99%이상의 수익이 납니다.

 

 

 

 

역시...

 

광고 하는 놈이니까

 

 

 

 어떻게 광고 세팅해야 하는지

 

알고 있으니까 수익이 증가하긴 하내요.

 

 

 

 

[ 이미지 삭제 ]

 

 

 

 

수입의 99% 정도도 모바일에서 발생합니다.

 

 

 

모바일 짱짱맨.

 

 

 

 

 

 

 

 

 

 

 

 

 

※ 구글 애드센스 수익율 공개에 따른 애드센스 정책 위반일 경우,

게시글의 빠른 삭제를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