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일상 이야기!

포켓몬 go 속초 태초마을 이라니!

반응형

 

 

아아아아 포켓몬 go 를 하고 싶어 죽을거 같아요 ㅋㅋㅋ

 

 

 

 

 

속초 가는 버스가 왜 만원인지 몰랐었는데,

포켓몬 고가 오픈이라니!!!

 

 

우리나라 서비스 아예 안하는줄 알았는데

북한이랑 겹치게 되어 속초가 태초마을이 되었다!

 

 

 

아 진짜 부럽다 ㅋㅋㅋㅋㅋ

 

 

 

 

 

 

이미 많은 트레이너들이 떠났는데..

 

 

아... 나는 왜 여기서 이러고 있는 것인가...

 

 

 

 

 

 

 

 

 

왜 우리나라만 안보 라는 것 때문에 인터넷에서

손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지도를 공개 하지 않는 것인가....

 

 

 

구글이 그냥 지도를 보고 등록 하면 안될까...

 

 

아 이놈의 정부는 진짜 이렇게 황금알을 낳는

게임산업을 대체 왜 규제를 하는거야

 

돈에 눈먼 인간들 같으니

 

 

외국은 엄청난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시장 내수 활성화도 되고 커피숍, 레스토랑에 앉아서

식사하고 돌아다니면서 운동도 하고

운동선수도 같이 하다가 갑자기 정모 되고

좋은 효과 엄청 많은데 !!!!!

 

 

 

물론, 나쁜것도 있긴 있지...

 

매우 심한것도 있고...

 

 

 

그래도 안전장치 만들어서 오픈하게 했어야지!

 

아오! 답답해 진자 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간...

 

난 아이폰, 아이패드 2가지가 있고,

데이터가 무제한이기 때문에...

 

 

일단 와이파이 걱정은 별로 없을듯 한데...

 

그냥 이기회에 데이터 요금제 낮우고

에그나 하나 사서 사용을 할까?

 

 

30gb 용량에 1만원 정도밖에 안한다고

들은거 같은데....

 

 

 

 

 

샤오미 배터리도 있고...

 

 

아... 나도 내가 좋아하는 포켓몬 다 잡고싶다

 

 

일단 피카츄는 무조건이야.

 

넌 내꺼야.

 

 

 

 

 

 

 

 

그리고 프테라 !

 

라프라스 !

 

뮤나 뮤츠 !

 

 

1세대밖에 몰라서 모르겠다 ! ㅋㅋㅋㅋㅋㅋ

 

 

하여튼간 넘나 하고 싶다는 것.

 

 

나의 마음을 알아줄까 정부가

 

 

 

 

 

 

 

으으으...

 

태초마을 속초는 지금 시장 내수가 엄청 활발하게

 

증가하고 있을텐데,

 

이런게 바로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창조경제지....

 

 

 

 

애휴

 

하여간 우리나라는 매번 뭐만 하면 규제규제규ㅜ젝궺구젝ㅈㄱ주겢궺구젝ㅈ궺구게주제구

 

 

진짜 못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