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일상 이야기!

의정부고 고등학교 졸업사진 2016 시작이네요!

반응형

 

 

 

올해는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어떤 대박 사진을 가져올까

 

 

겁나 고대했던 순간이 다가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강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봐도  유병재 !

 

 

 

 

 

 

 

 

우사인 볼트랑...

 

모르겟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같기도 하고 뭔지 애매한 졸업사진

 

 

 

 

 

 

 

 

 

 

곡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티는 입었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지만 마법소녀 그런 컨셉인듯

 

 

 

 

 

 

 

 

 

 

 

포카리 와 같은 광고를 원하는듯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 그룹인데 모르겟음 ㅋㅋㅋ

 

 

 

 

 

 

 

 

 

 

올때 메로나!

 

 

 

 

 

 

 

 

 

 

도쿄구울 이라네요

 

 

 

 

 

 

 

 

이건 유희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벤져스의 그 애꾸흑인 (이름 기억안남 ㅋㅋ)

 

 

 

 

 

 

 

 

 

호박고구마!!!

 

 

 

 

 

 

 

 

 

 

 

 

 

 

포켓몬의 꼬마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스트 라이더!

 

 

 

 

 

 

 

 

 

 

시크릿..☆

 

 

 

 

 

 

 

 

 

 

프리져!

 

 

 

 

 

 

 

 

 

 

 

 

예정화?

 

 

 

 

 

 

 

 

 

 

이건 인순이!

 

 

 

 

 

 

 

 

 

 

 

 

곡성..? 모르겠내요

 

 

 

 

 

 

 

 

 

 

 

 

할리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하, 길 재회 장면 !

 

 

 

 

 

 

 

 

네이버, 스펀지밥, 그리고...??

 

 

 

 

 

 

 

 

 

 

 

 

옥수수 드릴 먹다가 머리 빠진 유튜버 ㅋㅋㅋㅋㅋ

 

꺠알같은 프링글스 !

 

 

 

 

 

 

 

 

 

 

 

스펀지밥과 다람이!

 

 

 

 

 

 

 

 

 

 

 

하정우!

 

 

 

 

 

 

 

 

 

 

 

워... 연예인데뷔 하면 탑같이 될것 같은

 

검은사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의정부고는 절대 실망시키지 않아 !

 

 

 

시간이 더 지나면 더 재밌는게 풀리면서

 

엄청난 빅 재미를 주겠지요.

 

 

 

 

의정부고 학생들 올해도 고생 많으셨어요!

 

 

재밌게 즐기시길 ㅋㅋㅋㅋㅋ

 

 

 

덕분에 웃습니다

 

 

의정부고 졸업사진 화이팅 ! ㅋㅋㅋㅋㅋㅋ

 

 

2017년에도 부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사진 출처

 

의정부고 대신전해드립니다 (페이스북)

 

 

 

저작권 및 초상권

 

사진에 나온 해당 의정부고 학생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