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급 개냥이 만쥬/개냥이 만쥬 이야기

네이버 폴라 메인 사진에 만쥬가 !

반응형

 

 

요즘~ 네이버 폴라 하면서 계속해서 우리 애기들 사진을 올리고 있는데

 

나름 팔로잉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분이 좋네요 ㅋㅋ

 

 

 

그러다가  우리 만쥬는 왜 폴라 메인샷에 나오지 않을까

 

하는 고민을 하고 있었죠.

 

 

 

 

 

(오늘 아침에 찍은 만쥬 쩍벌 샷 !!)

 

 

 

 

그래서 해시태그 가지고 우리 만쥬랑 쎄쎼 사진 주면서

 

제발 메인사진 올려달라고 구걸까지 했는데 ㅋㅋㅋㅋㅋ

 

 

아 그때는 그렇게 메인사진 올려주지 않았으면서,

 

오늘은 우리 애들이 메인에만 4개인가 올라감....

 

 

 

이게 무슨 경우임 ㅋㅋ

 

 

한방에 4개의 사진 메인으로 노출이 됨...

 

 

 

진짜 어이 없기도 하고,

 

이렇게 메인 사진에 올라기가 쉬웠나 하고 생각 하기도 하고 ㅋㅋㅋ

 

 

 

 

네이버 폴라 대체 정체가 뭐냐 ㅋㅋㅋ

 

 

 

 

 

 

 

 

 

 

 

내가 노출 시키고 싶었던건 다른 건데 엉뚱한게 올라감 ㅋㅋㅋㅋㅋ

 

 

폴라 메인 사진이라고 해서 그걸 헤시태그 했는데

 

#발바닥젤리 가 올라갔음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건 춈 의외의 것이라 쵸큼 당황스러웟음 !!

 

 

 

 

 

 

 

 

 

 

이건 만쥬 발바닥젤리가 크게 나왔을 때의 모습 !!

 

하아....

 

 

 

내가 원하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우리 만쥬의 메인 샷 !!

 

 

포스가 제일 넘치는 사진이 올라가서 다행이다 ㅠㅠ

 

 

그래도 우리 만쥬 긔욤긔욤 !!

 

 

 

 

 

 

 

 

 

그리고 한참 후에 또다시 메인을 기웃기웃 거리고 있는데 무언가

 

눈에 너무 잘 익은 사진이 보이는거임...

 

 

이거 우리 만쥬가 아닌가?

 

하고서 혹시나 하고 만쥬 사진첩에서 찾아서보니가

 

만쥬가 맞다 !!!

 

 

 

우리 만쥬가 하루에 2번 폴라 메인에 올라간거임 !!!!

 

 

그래서 폴라 메인을 한참 새로고침을 누르면서

 

우리 만쥬 사진이 나오기를 기대함 !!

 

 

 

 

 

 

 

 

 

 

 

 

 

드디어 우리 만쥬의 사진이 큼지막하게 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오늘 아침에 찍은 쩍벌냥임!!

 

 

 

까스나가...

 

칠칠맞게쓰리 쩍벌을 하면서 잠자고 있길래

 

냉큼 찍었더니

 

 

 

오늘 이게 뙇 !!! 메인에 뙇 !!!!

 

 

 

 

아 기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팔분풀 아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또 혹시나 폴라 메인에 나오는 우리애기들 사진 없을 까~ 하고

 

한 30분 정도 새로고침을 눌러봄 ㅋㅋㅋㅋ

 

 

 

 

그렇데 이번엔 루다가 뙇 !!!!!

 

 

루다가 캣타워에 앉아 있는 사진을 발견 !!!

 

 

 

우와 우리 애기들 진짜 폴라 메인에 또 올라가다니 기뻤음!!!

 

 

그런데 -_-

 

 

 

저거 #캣타워에 있는 우리 루다는

 

사실 지가 캣타워 안에다가 똥싸서 냄새나니까 못들어가고

 

있는 모습이고, 이런 똥쟁이 때문에 캣타워 분리를 할 정도로

 

똥냄새가 심했음 --...

 

 

 

개 똥쟁이 시키..

 

 

 

 

 

 

 

 

 

 

그러다가 이제 우리 웅이가 똥싸는 포즈로 인해 폴라 메인 장식 !!!

 

 

왼쪽 위쪽의 #개냥이를 보시라 ㅋㅋㅋㅋ

 

 

 

 

저게 우리 웅이가 응아 싸는 포즈임 !!

 

 

 

겁나 신기함 !!

 

 

 

 

쳐다보고 있다가 응아가 뚝뚝 떨어지는데

 

 

왜이리 웃기던지 ㅋㅋㅋ

 

 

 

 

 

그래도 웅이가 저렇게 응아 싸다가

 

앞발로 모래를 샥샥 거리고 응아 뭍고 다시 걸어감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웅이 응아싸는걸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보는게

 

이번이 처음인데 너무 웃겼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