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급 개냥이 만쥬/개냥이 만쥬 이야기

고양이 봉지 = 놀잇감 !

반응형

 

 

 

우리집 귀염둥이 만쥬가

 

봉지냥이 되어버린 사진 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님? ㅎㅎㅎㅎ

 

 

 

 

 

그러고보니까 우리 만쥬 입양올때는 7개월이였는데

 

벌써 나랑 같이 생활한지 2달이 되었군 !

 

 

드디어 9개월 차에 접어들게 되었다.

 

 

 

 

 

 

 

고양이를 엄청 좋아하지만, 처음 고양이를 키우는 나 때문에

 

잠버릇 고약한 나 때문에 잠자다가 깔리고;;

 

동작을 크게 움직여서 툭하면 놀라고;;

 

격하게 놀아주다가 장난감에 머리 맞아서 낚시대에 달린 깃털 무서워하고;;

 

 

 

그래도 우리 만쥬가 너무 사랑스럽다 ㅠㅠ

 

 

 

 

 

 

 

 

봉지냥이 된 만쥬를 내가 직접 본게 아니고

 

사진 찍힌걸 봤는데 ㅠㅠ

 

 

 

엊그제는 봉지냥이 된 쪼꼬를 발견 ㅇㅅㅇ!!!

 

 

사진을 찍기 보다는 조용히 옆에서 감상을 햇었지..

 

 

후후후....

 

 

 

봉지냥이 된 고양이들 왜이리 귀여울까...

 

 

 

 

 

약 1주일만에 적은 글이지만,

 

적을게 너무 많고 재밌는 일도 많아서 걱정이다 ㅋ_ㅋ

 

 

 

그건 그렇고 웅이가 자꾸 나에게 핥핥 해주고

 

머리 비비고 애교 부려서 너무 좋다 -_- !

 

 

 

 

 

던피도 만지지는 말아달라고 하지만

 

내 앞에서 꼬리살랑살랑 얼굴을 간지럽히면서

 

나에게 야옹야옹 거린다

 

 

 

애기들 너무 귀여워 ㅠㅠ

 

 

 

그리고, 진짜진짜 잘나온 사진 1개 공개 !

 

 

다른 애기들은 좀.. 별로로 나왔는데

 

쎄쎄가 대박으로 잘나옴 -_-!

 

 

 

 

 

 

 

 

 

 

 

 

3

 

 

 

 

 

 

 

 

 

 

 

 

 

 

 

 

 

 

 

 

 

 

2

 

 

 

 

 

 

 

 

 

 

 

 

 

 

 

 

 

 

 

 

 

 

 

 

 

 

 

1

 

 

 

 

 

 

 

 

 

 

 

 

 

 

 

 

 

 

 

 

 

 

 

 

 

공개 !

 

 

 

 

 

 

 

 

 

 

 

 

 

 

 

 

 

 

 

 

 

 

 

 

 

 

 

 

 

 

 

썸네일을 예쁜 이사진으로 해서

 

이미 봤을지도 ㅋㅋㅋㅋ

 

 

 

이뿌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