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일상 이야기!

시바견 움짤 만들기 jjal.download 이걸로 !

반응형

 

 

우와 !! ㅋㅋ

 

 

 

 

 

 

킹 짱 귀여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원하는 대로 이미지의 문구를 바꿀수도

있기 때문에 상당히 마음에 들어요

 

 

자, 그럼 만들어 봅시다.

 

 

 

http://jjal.download/

 

 

 

위 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자, 홈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이런 모습을 가지고 있는

 

시바견과 함게 내가 넣을 글자의 위치와 크기를 조절할 수

있게 되죠.

 

 

 

 

 

 

이제, 왼쪽에 내가 원하는 글을 적고

글의 크기를 조절하게 되면

 

이렇게 완성 !

 

 

 

맨 아래쪽에 있는 로고 제거를 눌러주면

시바견 움짤 만들기 끝 !

 

 

 

자, 그러면 이제 이 이미지를 어떻게 저장 하느냐?

 

 

 

 

 

 

움직이는 시바견의 오른쪽 클릭 +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누르게 되면 이미지를 내 컴퓨터에 저장을 할 수 있음 !!

 

 

 

 

 

 

 

 

그런데, 이게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이젠 고양이 까지 생김 ㅋㅋㅋㅋㅋ

 

 

 

 

또, 신나게 이렇게 빠르게 할 수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시바견 움짤 만들기 대박이다 ㅋㅋㅋ

 

 

 

 

 

 

 

그건 그렇고, 광고 수입금 짭짤 하겠는데요? ㅋㅋㅋㅋ

 

 

 

 

 

 

자 ! 여러분 !

 

귀여운 시바견과 함께 하세요 !!!

 

 

시바견 움짤 만들기 짱 쉬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