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제품/아이폰6

SKT 아이폰6 멜론 1년 무료! 85요금제 !

반응형

 

 

오오오오!!

 

 

예전에 아이폰 5 샀을때 멜론 1년 공짜 였었음.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을 가지고 아이폰6 멜론을 검색.

 

 

오?

 

네이버에 자동완성이 있다?

 

 

 

 

 

 

두근두근 세근세근 네근네근 거리는 마음을 가지고

 

 

검색 !

 

 

 

 

 

 

 

 

껄껄 ~ 음악 어떻게 다운 받냐 다들 그렇게

 

말을 하길래 시무룩....

 

 

해 있던 찰나 !

 

 

 

 

 

 

 

 

블로그 영역에서 멜론이 공짜 라는 말을 보게 됨 !!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멜론 홈페이지 뛰어감.

 

 

 

두근두근 멜론 로그인을 하고 !

 

 

 

 

 

 

 

 

상품 구매를 클릭 하고 !!!

 

 

 

전체 상품 보기 !!!!

 

 

 

 

 

 

 

그러나...

 

 

아이폰6 멜론 1년 무료는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제휴 상품칸을 클릭하는 순간.

 

나는 유레카를 외침.

 

 

 

 

아아아아아아아앙ㅇ아아ㅏㅇ앙아

 

 

SKT 85요금제를 사용 하는 사람이 1년 무료...

 

 

아... SKT 아이폰6 멜론 무료는 없음 -_-..

 

다만, 85요금제,.......

 

 

 

 

 

 

 

그렇다.

 

85,000원 짜리 요금제를 내야지만 가능하다.

 

 

하지만, 난 괜찮다.

 

 

내가 바로 SKT 85요금제를 쓰니까!

 

 

 

 

 

 

 

ㅇ므핳하하핳하ㅏㅏㅎ하

 

 

 

 

 

그러나 나는 12일 까지 멜론 스트리밍이 되어 있기 때문에

 

12일 까지 기다렸다가~

 

 

멜론 1년짜리를 계약 하겠어 ㅇ_ㅇ

 

 

오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홓호호호호ㅗ호호홓호호호호호호호호호홓

 

 

 

 

 

 

나는 SKT 85요금제 만큼 데이터를 엄청 쓰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했을 뿐인데

 

멜론 1년 무료가 찾아와서 기쁘군 !

 

 

으핳하하핳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