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

디아블로3 시즌7 직업추천 무엇을 할까

반응형

 

 

이번 시즌에는 과연 무엇이 좋을까?

 

 

 

본래 저는 악사를 기본적으로 시작을 하는 타입인데

 

이번 악사가 굉장히 많이 상향이 되는 듯 보이네요.

 

 

가장 많은 변화가 되는 것이 바로 쐐기 덫.

 

 

 

 

덫으로 바뀐것만 해도 1페이지가 될 정도로 많은

변화가 보이게 되는데 이제는 덫 사냥꾼도 존재할것 같은

느낌.

 

 

 

이번 디아블로3 시즌7 직업추천에서는 재탄생을 하게 된

악사를 한번 해보는 걸로.

 

 

특히, 악마의 최후 라는 템은 필수 템이 되겠내요.

 

 

 

쇄기 덫 폭발이 1초 후 모든 적에게 피해를 다시 준다는

이 문구 만으로도 충분히 DPS가 2배는 되겠내요.

 

그래봐야 새벽 - 카나이, 악마의최후 or 덫까는 무기

이렇게 들고 다닐듯? ㅋㅋ

 

 

 

오, 마법사의 불새 세트도 변경 되었내요

 

 

 

 

오오.. 멋진데요...?

 

 DPS 상승과 함께 생존 효과가 붙어 버렸내요

 

 

가뜩이나 강한 마법사가 더 강해질려나;;

 

 

 

 

성전사의 세트도 꾀 바뀌었내요

 

아크칸의 경우도 많이 바뀌었고...

 

 

 

 

그래도 이번 시즌에는 악사가 가장 많은 변화를

보이게 되니까 역시 저는 악사를 플레이 해보는걸로.

 

 

덫덫덫덫ㄷ처덫더첟처더더덫!!!

 

 

덫더처더처더처덫더ㅓㅊ덫ㄷ첟첟처덫더!!

 

아, 무기는 만곡궁 껴서 덫을 더 빠르고 많이 깔아볼까...

 

 

음... 갯수 제한이 있는데 일단

디아블로 인벤을 살펴 보면서

 

살짝 빌드 연구 찾아봐야겟내요 ㅋㅋ

 

 

 

반응형

'디아블로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3 시즌4 종료 시즌5 시작!  (0) 2015.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