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

디아블로3 시즌4 종료 시즌5 시작!

반응형

 

우어어어어!!!

 

 

디아블로3 시즌4가 종료가 되고, 시즌 5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

 

 

지금은 테섭을 진행 하고 있는데...

 

하앜하앜

 

 

하드코어 모드로 돌아볼려다가

렉사해서 다시 1랩부터 키워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디아블로3 시즌4 종료는 12월 30일 !

 

그리고 시즌 5의 시작은 보름 후인 1월 15일 오후 5시 입니다.

 

 

 

으하하하ㅏ하

 

다시 또 디아블로를 달려야 하겠구나 !

 

 

 

 

 

 

아 그리고 가장 좋은게 70랩을 달성하고 난 후에

고행 2 정도의 플레이가 가능하면 히그리드의 선물을 통해서

세트를 하나 받을 수 있대요.

 

 

그렇다면, 세트를 모으기가 굉장히 편할듯.

 

더군다나 더욱 고행 난이도로 올라갈 수 있는 그런 발판이 될듯.

 

 

  

 

 

 

그리고 개인적으로 시즌5에서 가장 기대되는 곳은

신규 지역 !

 

 

시즌4에서도 신규지역이 나타나긴 하였으나,

또다른 신규지역이 이렇게 나타나게 되니까

 

굉장히 궁금하내요.

 

 

 

 

특히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가 되는 것은

바로 이 세트던전.

 

 

 

 

고대세트에 대한 던전이 만들어지게 되면서

오오오 아마 엄청난 아이템 드랍율을 기대하고있음.

 

 

고대아이템 끼면 데미지 100% 증가 하는 반지도

있으니까, 고대템으로만 싹 도배를 해버리면....

 

머리, 어깨, 가슴, 목, 반지 2개, 바지, 장갑, 손목, 다리..

 

이것만 해도 1000% 증가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4때 내 제일 큰 데미지가 40억 가까이 되었는데

 

이번 시즌에는 400억 될까요? ㅋㅋㅋㅋㅋㅋ

 

 

 

아 기대된다 또 하드코어로 달려야지.

 

 

반응형

'디아블로3'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아블로3 시즌7 직업추천 무엇을 할까  (0) 2016.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