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2/스2 랜덤디펜스

스2랜덤디펜스 조합 바뀌었다 !

반응형

 

 

허미....

 

내가 1주일에 걸쳐 적은 스2 랜덤디펜스 조합법이 바뀌었내요

 

ㄷㄷ....

 

 

 

몇가지 바뀐게 오딘이 전설에서 희귀로 내려오고,

 

조합식이 바뀌었고...

 

 

짐레이너, 노바가 전설이 되었는데

 

마린, 고스트 형상이고...

 

 

 

와.....

 

 

진심 이건 너무 바뀌어서 미쳐버릴거 같음 ㅋㅋㅋㅋ

 

 

 

 

이거 정보 또 규합해서 또다시 조합표를 만들어야겠어요.

 

 

 

한번 만들면 끝날줄 알았는데,

 

갑자기 바뀌니까 당황스럽내요.....

 

 

 

 

1주일동안 개 열심히 적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언제 또 적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이 아래에 있는 조합식은 사용 불가능 !!!

 

 

얼른 조합식 다 확인 한 다음에 올바른 정보로

 

다시 가져오겠습니다!

 

 

 

 

한 1~2주만 기다려 줘요 !!!

 

 

 

 

 

 

 

 

 

 

 

 

 

 

 

 

 

 

 

1주일동안 진짜 열심히 확인하고 적고 확인하고 적고 했는데....

 

무용지물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