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래시오브클랜/홀 배치

coc 7홀배치 요래 함

반응형

 

 

나는 졸지에 환불신공을 쓴 닝겐...

 

 

그사건 이후 지문인식을 아예 끄고 생활함 ㅋㅋㅋㅋ

 

 

 

하여튼간 나는 결국 5장인을 만들어서 coc 7홀 배치를

하게 되어따.

 

 

 

그리고 나의 방어 배치를 보여준다면,

 

이렇다!

 

 

 

 

 

 

 

물론, 다른 사람들의 7홀 배치를 베낀거지 ㅋㅋㅋ

 

 

대공포 밖에 빼둔거랑 다크엘릭서 생산 건물 밖에 뺴둔거는

 

건물 다 지어지면 안으로 다시 넣을려고 빼둔거 -ㅁ-

 

 

다크엘릭서는 완성 되었으니 안에 넣어야지 ㅋㅋ

 

 

 

 

 

 

 

하여튼간 요래 건물 만드니까 나름 잘 잡아서 좋더라구요

 

자이언트 같은 경우는 점핑 트랩으로 빠이빠이 만들고

 

 

음 나름 괜춘함 !

 

 

그런데, 안티 드래곤 배치로 바꿀까 고민중임.

 

 

 

진심 드래곤만 오면 맨날 털림 --

 

 

 

 

coc 7홀배치 빨랑 바꿔야지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