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충식물

식충식물 재배 해마루농원 다녀옴 !

반응형

 

 

일단, 나는 식물을 키워본 경험이 없음.

 

그냥 길가에 잇던 풀에다가 물 몇번 주는게 고작이였던 나였지만...

 

 

 

이제는 식충식물 재배를 위해 노력을 해야함.

 

아아~ 여자친구가 식물 키우는걸 좋아해서

 

나도 식충식물 재배에 동참 하기로 함 !!!

 

 

 

 

아직은 이 식물이 그 식물 같고, 저 식물이 이식물 같고 그래요.

 

 

 

그래도 구별 하는 방법

 

 

 

네펜데스 (물에 빠져 죽는거)

 

파리지옥 (손으로 잡는거)

 

끈끈이 (끈쩍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 지식 가지고 여자친구랑 해마루 농원 다녀옴 !

 

 

 

 

 

 

으따 구로에서 양주까지 지하철 + 버스로 다녀오게 됨 !

 

 

약 2시간 30~40분을 거쳐 해마루농원에 도착 하게 되었고

 

나는 아주 신세계를 경험하게 됨.

 

 

 

 

 

 

이게 다 식충식물 재배 하는 모습이여..

 

 

 

나는 풀이 그풀같고 잘 모르기 때문에 나름 이름을

 

알고 있는 파리지옥이랑 끈끈이랑 네펜데스만 봄.

 

 

 

 

 

 

 

 

 

원래 내가 얼던 식충식물은 디립다 커서 벌래도 쇽쇽 잡아먹는

 

그런 식물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작음.

 

 

 

큰건 진짜 크기도 하지만, 대부분 다 작음.

 

 

 

 

 

 

 

여자친구는 식충식물 이거저거 둘러 보면서 뭐 잇나 뭐있나

 

하면서 주인 아주머니와 신나게 쇼핑(?) 하고 있고

 

나는 그저 아무것도 모르고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이런 상태로 졸졸졸 따라다니기 바빴음.

 

 

 

 

 

 

파리지옥은 내 주먹만한 크기일줄 알았는데

 

내 새끼손톱이나 엄지손톱 정도 되는 크기 밖에 안되고

 

네펜데스도 내 얼굴만한줄 알았는데,

 

그런건 아마존 같은데 가야 있다고함 ㅋㅋ

 

 

 

 

 

 

끈끈이주걱은 신기하게 벌레가 잡히면

 

몸을 돌돌 말아서 벌레를 녹여 먹는다함 !!

 

 

 

 

 

 

 

 

요 꽃은 난 모름.

 

그냥 땅에 기어다니는 벌레 잡아먹는다는데

 

어찌 잡아먹는지 내가 알아야지 ㅋㅋㅋ

 

 

 

 

 

 

 

 

이때 우리는 대충 9만원 정도의 다양한 식물을 구입하고

 

집으로 오게 되었음.

 

 

 

아직은 뭐가 뭔지 잘 모르지만,

 

여자친구가 잘 알려주는 대로 한번 벌레도 먹이고 하면서

 

키워봐야 겠음.

 

 

 

 

 

 

 

참고로 어제는 식충식물들이 파리로 포식하는 날이였음.

 

 

파리 열댓마리를 잡아서 살아있는 상태로 주니까

 

냠냠 하면서 엄청 잘먹음 !!

 

 

 

 

 

 

 

 

 

아직은 초보이지만,

 

네펜데스 or 끈끈이를 내 얼굴만한 크기로 키워 버리겠어 !!

 

 

 

 

 

 

 

 

 

※ 이 포스팅은 경제적인 대가 또는 제품을 받지 않은 포스팅 입니다.

 

 

※ 이 포스팅은 블로거가 직접 방문을 한 농원에 포스팅한 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