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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게시글

카누크리에이션, 병원광고전략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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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에서 우리나라가 스마트폰 보급율 1위 국가 라는 기사가

나올 정도로 우리나라의 스마트폰 보급율은 70%에 이를정도로 

매우 높게 집계가 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평균 보다 약 5배나 높은 스마트폰의 보급율로 인해

검색엔진 안에서 광고 흐름은 PC광고에서 모바일 광고로

점차 변해가고 있는 추세 입니다.

 

 

(PC와 모바일의 검색량 차이는 약 4~6배)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우리나라의 대표 포털 사이트는

모바일 광고와 상품에 집중하게 되었으며,

자연스럽게 바이럴마케팅의 시장도 모바일 광고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병원 광고 전략 어떻게 세울까?

 

병원마다 광고, 홍보를 하는 방식이 다르지만,

마케팅을 통해 환자를 유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컨텐츠가 존재 하지 않는다면 병원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게 되면서 내원 하는 환자의 수가

하락할 수 있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환자가 병원의 장점을 꼼꼼히 살필 수 있으며,

병원에 대한 호기심과 신뢰도를 끌어 올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소비자는 인터넷에서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찾고,

그 정보를 통해 병원을 선택 하게 됩니다.

 

소비자는 인터넷 상에서 보여지게 되는 게시글 들 중에서

저렴한 시술 비용이나 소문을 듣기에 신뢰도가 있고,

결과를 믿을 수 있는 곳을 판단하고,

선택을 하게 됩니다.

 

 

온라인 광고를 시작하기에 앞서, 병원의 컨셉과

강점에 적합한 채널을 선정 해야 합니다.

 

채널에 맞는 콘텐츠를 보다 보기 쉽고 눈에 띄는

전략적인 동선으로 설계를 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와 반대로 채널에 맞지 않는 컨텐츠를 게시할

경우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의료광고법 준수 여부

 

3월 부터 새롭게 개정 된 의료법 으로 광고가 진행

되고 있으십니까?

 

새롭게 개정된 의료법 시행령 개정안이 시행 되면서

의료법 준수 여부는 더욱 중요하게 강조가 되고 있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의료법 개정과 의료광고 위반 사례 등을

자세히 알고 있으면서 안전한 광고 컨텐츠를 생산 할

수 있는 병원광고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의료 광고에 법적인 지식이 많아야 의료법 위반

또는 보건소 민원 등으로 빠져 나가게 되는

돈과 시간을 아낄 수 있게 됩니다.

 

 

 

 

 카누크리에이션은 이렇게 생각 합니다.

 

 

인터넷에 올려지게 되는 광고 게시글은 병원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게 되는 일종의 '병원 제안서' 입니다.

 

 

만족스러운 컨텐츠를 제작 하여 환자가

병원을 선택 하여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마케팅과 다르게 접근 하는 것이

바로, 병원 마케팅 입니다.

 

효과적으로 진행을 하기 위해서 그에 걸맞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 카누크리에이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

 

☏ 1544-6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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