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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3/성전사

디아블로3 악몽포격 성전사 카나이함 스킬 보석 세팅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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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생에 처음으로 성전사를 키우게 되었습니다 !

 

 

하드코어에서 처음으로 키우는 성전사 !

 

 

그러나 강려크함 !

 

 

 

성전사를 처음하지만, 악몽포격 성전사로 시작을 했습니다.

 

넵.

 

 

파밍이 더럽게 힘들다는 악몽포격 성전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세팅으로 대균 63단 9분 40초대 클리어입니다.

 

 

 

 

 

아이디는 유명하지만, 약간 에로틱, 변태끼 있는 듯한 아이디를 선택했습니다.

 

 

예전부터 한번 해보고 싶었거든요 헠헠헠

 

 

 

 

 

 

현재 상태의 노버프 수치.

 

악몽포격 성전사는 딜링이 데미지가 아니라,

 

가시로 데미지 딜링을 하기 때문에 공격력이 낮아도 상관 없습니다

 

 

 

 

 

 

스킬세팅 !

 

여기서 데미지 딜링은 딱 2개 뿐 입니다.

 

 

군마 질주와 포격.

 

군마는 뛰어가거나 추가적인 딜링을 주기 위함이고

 

주 딜링은 포격입니다.

 

 

현재 제 아이템 세팅에 원소회동 물리 + 눈방으로 하면

 

데미지가 상당히 높게 뜹니다.

 

 

군마질주 60억, 포격 400억 까지 !

 

 

 

 

 

 

자, 지금의 지속기술은 이렇지만 여기에 또 하나로 지옥불 목걸이에서

강철의 가시 옵션까지 함께 하게 되어 총 5개의 지속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매우 강려크 합니다.

 

 

 

 

 

 

무기는 필멸의 연극, 포격 데미지 2배 입니다.

 

갑옷은 독수리 흉갑이고, 받는 피해 50% 감소 !

 

 

반지는 잘 아시는 원소회동입니다

 

 

 

 

 

 

3%가 조금 아까운 레오닉 왕관 !

 

가급적이면 머리도 새로 먹으러고 합니다.

 

 

가시 피해가 없거든요 ㅋㅋㅋㅋ

 

화저를 제거 하고 가시를 넣길 희망합니다

 

 

 

 

 

어깨는 고대 어깨 아무거나 사용해도 좋을듯 합니다.

 

다만 재사용감소와 가시피해는 꼭 가져와야 합니다.

 

 

 

 

 

 

코어템이죠.

 

무쇠심장 !

 

안타까운게 포격데미지 15%와 주옵션 활력 가시 피해증가가

 

최하급 가까이 뜨게 된 매우 안타까운녀석입니다.

 

 

결국 슴가도 새로먹어야하죠.

 

 

 

 

 

 

 

클랜분이 졸업급 이라고 부러워하신 허리띠.

 

저는 아직 부족한듯 보이기 때문에 허리띠도 얼른 새로 먹어야 합니다.

 

 

 

 

 

 

얀씨 바지 하나라도 나오면

 

어떻게 카나이로 굴려서라도 원하는 옵션 만들텐데,

 

나오질 않아요 정말 짜쯩나요.

 

 

그래서 일단 블랙손 바지를 입으면서 사냥합니다.

 

얀씨 나오면, 군마 데미지가 60억에서 70억 정도로 올라가겠죠?

 

 

그 상태에서 뛰면서 포격을 날린다면 포격 데미지도 올라갈려나?

 

 

 

 

 

 

빙벽 신발이 안나옵니다.

 

네... 열심히 뛰다가 얼면 끝입니다.

 

 

하드코어라서 발 묶이면 큰일납니다.

 

 

 

 

 

 

각성벽 고대가 나와야 하는데!

 

나오질 않아 !!

 

고로 일단 전설 방패 있는 걸로 사용 하는데

 

흠.. 피해감소 28%가 매우 매력적 이예요.

 

 

 

 

 

 

지속시간 2초 짜리 군마 질주의 시간을 4초 까지 늘려주게되는

 

매우 소중한 아이템 ㅋㅋ

 

 

그러나 고대가 안나오고, 재감도 안붙어서 나오는 등 문제가

많은 무기 쮸륵...

 

 

 

 

 

 

손목은 일단 가시피해로 데미지 주게 되는 유혈완갑을 사용하고

있는데, 대균 고단을 간다면 신단을 쓸가 생각중 입니다.

 

정예 만나서 빠르게 녹이고 시간 벌기 위해서 이기도 하죠.

 

이거 발동 걸릴려면 계속 맞아야 한다는 점이

하드코어에서는 단점이 되내요

 

 

 

 

 

 

지옥불 목걸이는 이와 같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물리 피해를 붙였으나, 여차하면 활력을 올릴까 합니다.

 

 

어차피 활력으로 돌려도 갑바의 힘으로 가시 증가라서,

물피보다는 조금 덜하지만 생존력을 갖게 될 수 있으니까요

 

 

 

 

 

 

재감이 붙으면 좋으련만, 본래는 민첩 의연한자여서

힘으로 돌렸습니다.

 

 

 

 

 

으뜸가는 주인도 본래는 민첩이라서 극확을 뺴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재사용 감소가 이쁘게 8% 붙어 있어서 좋습니다.

 

 

 

 

 

사냥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원소회동이 번피에서 물리로 넘어가기 약간 전에

 

포격을 사용하고, 눈방을 통해 실명을 시킵니다.

 

 

그리고 군마로 열심히 밟아주면 끝.

 

 

 

물리피해가 되기전에는 데미지가 쥐똥만한데

 

원소회동이 물리피해로 바뀌면 딜이 엄청나게 뻥튀기 되서

문제가 없습니다.

 

 

 

고로, 물리일때만 딜을 하고,

물리가 아니면 몹몰이를 하면서 생존을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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